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낯설지만 기본적인 스쿠버 언어 기술을 익히면 완전히 이방인이 되는 것에서 구제 받을 수 있습니다. 스포츠에 대한 지식으로 동료 에게 깊은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!


A = 알리 80


이것은 스쿠버 다이빙 실린더의 일반적인 크기와 재질에 대한 일반적인 참조입니다. 탱크의 재질은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탱크의 크기는 80 cuft입니다. 이것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스쿠버 다이빙 리조트 목적지에서 찾을 수있는 스쿠버 탱크 유형입니다.


B = BCD


부력 제어 장치 또는 부력 ​​보상기 (BC). 그것은 기본적으로 당신이 입는 재킷으로, 내부에 공기를 넣을 수 있으므로 더 쉽게 떠 다니거나 공기를 빼내어 가라 앉을 수 있습니다. BCD는
수면과 수중 모두에서 안정성 을 제공 하는 스쿠버 다이빙 장비의 플랫폼입니다 . 나머지 스쿠버 장비를 제자리에 고정하고 최소한의 노력으로 실린더를 등에 짊어지고 수면에 떠있게하며 어떤 깊이에서도 중립 부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. 다이빙을 즐기고, 편안하게 다이빙하고, 안전하게 다이빙하기위한 열쇠입니다.


C = 카고 쇼츠


기본적으로 물속에서 입을 수있는 한 쌍의 반바지로 비트와 조각을 더 많이 보관할 수 있습니다. 반바지는 드라이 슈트 나 잠수복 위에 입어 추가 포켓 공간을 만들거나 따뜻한 물에서 사용하거나 다른 수중 활동을 위해 단독으로 입을 수 있습니다. 잠수복을 입고있는 동안 슬레이트, 스풀 또는 토치를 추가로 보관해야하는 온수 다이빙 조건에 이상적입니다.


D = DPV


스쿠터라고도합니다. 나는 이륜 자동차 나 어린이 장난감을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. 아니요, 스쿠터는 실제로 수중 운전자 추진 차량 (DPV)입니다. Thunderball의 James Bond를 생각하면 내가 의미하는 바를 알 수 있습니다. DPV는 일반적으로 프로펠러 를 구동
하는 배터리 로 작동하는 전기 모터를 포함하는 내압 방수 케이스 로 구성됩니다 . 그들은 더 먼 거리를 커버하기를 원하거나 강한 해류가 존재하는 다이버들을 돕기 위해 사용됩니다. 스쿠터를 사용하면 운동을 최소화 할 수 있으며 신체 장애가있는 다이버에게도 좋습니다.


E = 이퀄라이제이션


물 속으로 내려갈 때 증가하는 압력에 대해 귀와 다른 체강의 압력 균형을 맞추는 과정입니다. 이 간단한 과정은 주로 코를 꼬집고 바람을 불어서 이루어집니다.
비행기를 타는 것처럼 귀가 튀어 나오는 것을 느낄 것 입니다. 이 과정은 귀와 부비동의 불편 함이나 손상을 피하기 위해 하강 중에 필수적입니다.


F = 첫 번째 단계


첫 번째 단계는
호스를 통해 스쿠버 탱크에서 다이버로 가스를 전달할 수 있도록 스쿠버 실린더에 부착 된 호흡 장치 (레귤레이터) 부분에 부여 된 이름 입니다. 첫 번째 단계는 스쿠버 실린더의 높은 압력을 다이버가 모든 깊이에서 숨을 쉴 수있는 중간 압력으로 낮추기 때문에 중요합니다.


G = 가스


수 중에서 숨을 쉬기 위해서는 가스 공급이 필요합니다. 이것은 일반적으로 등에 짊어진 스쿠버 실린더에 보관되며 전통적으로 Ali 80 (문자 A 참조)에 보관됩니다. 여러분이 호흡하는 가스는 표준 공기이거나 나이트 록스의 형태 일 수 있습니다. (문자
N 참조 ) 더 많은 산소가 추가 된 가스.


H = 하네스


일반적인 '재킷 스타일'BCD와 비교할 때, 후면 팽창 스타일 윙 시스템 (문자 W 참조)이있는 하네스
는 부력과 트림을 정밀하게 제어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다이버의 전면 전체가 어수선 해지지 않은 매우 유선형의 프로필을 제공합니다. 이 모듈 식 시스템은 하네스를 구입 한 다음 수행 할 다이빙 유형에 맞는 날개를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.


I = 아이스 다이빙


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러한 유형의 침투 다이빙은 표면이 얼어 붙은 지역에 있습니다. 다이버가 입구와 출구를 만드는 얼음 표면에 말 그대로 구멍이 뚫려 있습니다. 다이버는 일반적으로 다이버가 멀리 헤엄 치고 라인을 다시 감고 다이버가 얽힘을 피하기 위해 돌아올 때 라인 부드러운 공급 라인이있는 로프에 묶여 있습니다.


J = 잭 쿠스토


스쿠버 다이빙 커뮤니티의 대부. Jacques-Yves Cousteau AC는 프랑스 해군 장교, 탐험가, 환경 보호론자, 영화 제작자, 혁신가, 과학자, 사진 작가, 작가 및 연구원으로 바다와 물속의 모든 형태의 생명체를 연구했습니다. 상업적으로 성공한 최초의 스쿠버 세트 는 1943 년 Emile Gagnan 과 Jacques-Yves Cousteau 가 개발 한 Aqualung 트윈 호스 개방 회로 장치 였습니다 .


K = "K"밸브


대부분의 스쿠버 실린더에서 볼 수있는 일반 밸브의 이름입니다. 이름은 초기 카탈로그에서 밸브를 식별하는 데 사용 된 항목 번호에서 비롯됩니다. ( "L"밸브는 항목 L, "K"밸브는 항목 K 등)


L = 레이지 샷


다이버가 상승 할 때 기준점 역할을하는 상단에 떠있는 부표와 하단에 리드 웨이트가있는 로프 길이. 장거리 상승을하는 다이버들은 통제와 활동 수준을 돕기 위해 물리적으로이 선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. 선의 길이
는 다이버가 멈출 첫 번째 수심의 깊이 만큼만 길면됩니다. 메인 샷 라인에 부착하거나 완전히 독립 할 수 있습니다.


M = 압력계


다이빙 내내 스쿠버 실린더 가스 압력을 모니터링하는 데 사용되는 도구입니다. 일반적으로 수중 압력 게이지 (SPG)로 알려져 있습니다. Bar에서 판독 값을 제공하는 미터법 형식이거나 PSI로 판독 값을 제공하는 제국 형식 일 수 있습니다. (편지 P 참조)


N = 나이트 록스


또는 EAN (Enriched Air Nitrox)이라고도합니다. 이것은 정상적인 공기에서 발견되는 21 %보다 높은 산소 농도를 가진 질소 / 산소 호흡 가스 혼합물을 나타냅니다. 32 % 산소가 가장 일반적이며 EAN으로 채워진 실린더는 녹색과 노란색의 나이트 록스 탱크 밴드로 명확하게 표시되고 혼합 비율이 명확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.
다이버가 다이빙 시간을 늘릴 수 있는 것은 산소의 비율이 더 높고 질소 비율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입니다.


O = 문어


8 개의 다리가있는 종류 중 하나가 아니라 각 다이버가
가스가 부족하거나 가스가 부족한 상황에서 친구 를 돕기 위해 운반하는 대체 공기 공급에 대한 속어 입니다. 일반적으로 친구가 필요한 경우 명확하고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더 밝은 색상, 일반적으로 노란색입니다. 또한 일반적으로 친구와 가스를 공유 할 때 더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약간 더 긴 호스 길이입니다.


P = PSI


평방 인치당 파운드. PSI는 압력 측정입니다. 스쿠버 실린더의 크기는 그것이 보유하고있는 공기의 입방 피트로 측정됩니다. 공기가 압축 될 수 있기 때문에 동일한 물리적 크기의 실린더가 다른 양 (다른 입방 피트 수)의 공기를 수용 할 수 있습니다. 실린더의 구조에 따라 얼마나 많은 공기와 압력이 포함될 수 있는지가 결정됩니다. 오늘날 대부분의 스쿠버 실린더는 3,000 파운드입니다. 평방 인치 (psi) 채우기 수준.


R = 재호흡기


재호흡기는 다이버에서 내쉬는 가스를 재활용하는 SCUBA (자체 내장형 수중 호흡 장치)의 한 형태입니다. 독성이 만료 된 이산화탄소를 제거하고 생명 유지 산소를 추가함으로써 일련의 센서를 통해 다이버는 오랜 시간 동안 안전한 호흡 가스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.


S = 분할 핀.


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각 블레이드에는 중간으로 내려가는 분할이 있으며 본질적으로 두 부분으로 분할되는 스쿠버 다이빙 핀 세트입니다. 스쿠버 다이빙 산업 Marmite. 당신은 그들을 사랑하거나 싫어합니다! 프로펠러처럼 작동하는 분할 블레이드는 양력과 추력을 생성하는 정확한 각도로 각 스트로크 동안 독립적으로 비틀어집니다. 일반적으로 핀은 기존 패들 블레이드보다 길기 때문에 오버 헤드 환경에서는 바람직하지 않습니다.


T = 트라이 믹스


일반적으로 세 가지 기체로 구성된 기체 혼합물 (따라서 단어 tri); 산소, 질소 및 헬륨. 이것은
생리적 문제 를 피하기 위해 산소와 질소 수준이 상대적으로 낮아야 할 때 헬륨이 "갭 필러"역할을하는 더 깊은 다이빙을하려는 다이버들이 호흡하는 Trimix 가스입니다 .


V = Vortex Assisted Design (VAD)


모든 깊이에서 쉽게 호흡 할 수있는 2 단계 조절기 설계에 대한 Mares의 특허. 2
단 호스 에서 공기가 나오면 2 단 바디로 들어가 바이 패스 튜브를 통해 마우스 피스로 직접 전달됩니다. 마우스 피스로 들어갈 때 공기 흐름에 "와류"가 생성됩니다. 이 소용돌이 치는 공기의 중심에는 저압 영역이 있습니다. 이 낮은 압력은 흡입 중에 2 단계 횡경막을 아래로 유지하는 데 도움이되므로 조절기의 민감도를 높이고 호흡 노력을 최소화합니다. VAD 시스템이있는 조절기는 향상된 성능을 제공하고 매우 자연스럽고 편안한 호흡을 허용합니다.


W = 날개


주로 다이버 뒤에있는 모든 공기를 유지하는 BCD 유형 (문자 B 참조)입니다. 더 큰 체적 용량을 가진 더 큰 버전의 날개는 다이버가 "날개"를 가진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.


Y = 요크


요크 또는 "클램프"라고도하는 것은 첫 번째 단계의 디자인에 부여 된 이름입니다 (문자 F 참조). 요크는
조임 나사로 고정 된 상태로 탱크 밸브 상단에 위치 합니다. 요크 스타일 레귤레이터는 미국과 영국에서 더 일반적입니다.


Z = Z 나이프


대부분의 다이브 나이프보다 더 날카 롭고 모노 필라멘트, 직물, 소 직경 로프 및 라인을 절단하는 작업을 훨씬 더 잘 수행하는 소형 절단 도구입니다. 동굴 및 온수 다이버에게 선호되는 절단 도구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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